공유하기
삼성전자는 5일 백수현 삼성전자 DX부문 커뮤니케이션팀장 사장 등 총 7명의 사장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1963년생인 백수현 사장은 SBS 보도국 부국장 출신의 홍보 전문가다. 2013년 삼성전자로 입사후 국내홍보그룹장, 커뮤니케이션팀장을 역임하면서 회사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와의 소통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승진했다.
백 사장은 대내외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삼성전자의 비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황희찬·손흥민 등 SNS에 심경글 … 태극기 밟은 송민규는 "경황 없어서"
2022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포르투갈을 극적으로 꺾은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소셜미디어서비스(SNS)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3일(한국시간)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과의 H조 최종전서 2-1 역전승을 거뒀다.이로써 1승 1무 1패(승점 4)를 기록한 대표팀은 가나를 꺾은 우루과이와 승점 및 골득실 동률을 이뤘으나 다득점에서 앞서며 기적적인 16강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극적인 결승 골을 넣은 황희찬(울버햄프턴…
전현직 친문(親文) 세 여자 고관(高官)의 ‘추락’
‘정진웅 무죄’ 박정화, ‘아들 재수사’ 추미애, ‘청담동 추태’ 전현희朴, 명백한 애견 검사 폭행에 면죄부秋, 황제 휴가 결국 기소돼 법정 설 판全, 거짓말 공익제보자 만들려다 망신만
브라질 진짜 독기 품었나…네이마르·히샬리송 휴대폰 배경에 '소름'
브라질의 슈퍼스타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부상을 딛고 팀 훈련장에 돌아와 한국과의 16강전 출전 가능성을 밝힌 가운데 그의 휴대폰 배경 화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4일 트위터를 비롯한 각종 SNS에는 경기장에 서 있는 네이마르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네이마르는 휴대폰을 잡고 허리에 손을 올리고 있는데, 휴대폰이 켜져 있어 배경화면이 그대로 노출된 것. 화면은 월드컵 우승 트로피 사진이었다.앞서 네이마르는 지난달 24일 열린 세르비아와의 조별리그 G조 1차전(브라질 2-0 승)에서 선발로 나왔다가 경기 도중 오른쪽 …
민노총 '비조합원 레미콘 타설 저지'…與 "폭력조합과 타협 없다"
민노총, 긴급공지 통해 타설 중단 종용정부의 업무개시명령 무력화 기도원희룡 "자기 이익만 우선시하는 민낯"與 "비조합원 노동자들이 가장 큰 피해"
국선변호인까지 선임…유동규가 돈 없는 이유
"빚만 7천만원" 주장 유동규, 김용 관련 불법 대선자금 재판에 국선변호인 선임전처 이혼 위자료 및 이미 지출한 변호사 비용 등으로 적지 않은 경제적 타격 입은 듯대장동 일당과 거액 투자나 대여 등 돈거래 있어 손에 쥔 돈 아예 없지는 않을 것이다 시각도향후 정진상 뇌물 공여 혐의 등으로 추가 기소 예정…계속 국선변호인 선임 전망
尹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4일 오전 11시…생중계·일반 방청 허용
'헌재 19년 연구관'이 '尹 탄핵 기각' 확신하는 배경은 [정국 기상대]
안철수, '중도 확장성' 자신…"조기 대선, 이재명 이길 사람 중심으로 새판 짜질 것"
부친 장제원 비보 몰랐나…노엘, 팬들에 감사글
[영상] 지진으로 끊어진 50층 높이 다리를 ‘성큼’...韓남편 사연 공개
40분간 눈물 콧물 기자회견...김수현, 대중 마음 돌렸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