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KT는 차기 대표이사로 윤경림 KT 그룹 트랜스포메이션부문장(사장)을 내정했다고 7일 밝혔다.
"아내 불륜장면 촬영했더니 상간남이 되레 맞고소 했습니다"
불륜 중인 아내를 미행해 증거를 수집했다가 상간남으로부터 되레 고소당했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공개됐다.27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아내의 외도 현장을 포착하다가 맞고소 당한 남성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는 "어느 날부터 아내가 휴대전화를 손에서 놓지 않는 날이 많아져 이상함을 느끼던 중 집 앞에서 다른 남자의 차량에서 내리는 아내의 모습을 보게 됐다"며 "이제까지의 의심은 확신으로 바뀌었고, 저는 외도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아내를 따라다녔다"고 설명했다.아내를 따라다녔던 A씨는 결국 상간남의 오피스텔까지 가게…
토막살인 당한 女모델…'기생충 같은 시댁' 내막 있었다
홍콩을 충격에 빠트렸던 모델 겸 인플루언서 애비 초이(28) 토막 살인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고 있다.5일 더스탠더드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홍콩 경찰은 애비 초이를 살해한 유력 용의자인 전 남편 알렉스 퀑의 해외 도피를 도운 41세 남성을 긴급체포했다. 퀑은 쾌속정을 타고 홍콩을 빠져나가려다 붙잡혔다.앞서 홍콩 경찰은 지난 2월 24일 초이의 전 남편인 퀑의 아버지와 어머니, 형 등 3명을 초이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유기한 혐의로 체포한 바 있다.이 사건에는 총 여섯 명이 연루됐다. 전 남편 퀑, 전 남편의 형, 시어머니, 시아버…
단독 유동규 "민주당, 압도적 힘으로 집단 린치…개딸들 좌표 찍고 하는 짓까지 더하면 더 말할 나위 없어"
"민주당 의원들, 방송에 패널로 나가서 매도…정진상 변호사도 CBS 나가 일방적인 말만 해""양 99마리 키우는 사람이 양 한 마리 키우는 사람에게 시끄럽다고 입막음 하는 것""나도 그들과 똑같은 피고인일 뿐인데, 그들은 무죄추정원칙 적용 주장하고 나만 범죄자 취급""민주당이 민생·경제 운운하는 것, 마치 사이비 교주가 하나님에 대한 사랑 운운하는 것과 같아"
"살기위해 죽은 동료 먹어" 개 400마리 데려와 굶겨죽인 60대男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의 한 주택에서 수백마리의 개가 굶어죽은 채 발견됐다. 신고를 접수해 출동한 경찰은 집 주인을 상대로 수사에 나섰다.5일 양평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 집의 주인인 6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불구속 입건해 동물학대 혐의로 조사 중이다.경찰 조사에서 A씨는 "번식장에서 상품 가치가 떨어진 개들을 1만원에 받아와 키웠는데 사료를 다 줄 수 없어 개가 굶어죽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그의 집 마당과 고무통 안에는 어림잡아 300∼400마리 정도가 백골 상태 등으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전날 "주택가에 수…
전동킥보드 타던 女, '깜빡이' 안 켜고 끼어든 택시 피하려다 손가락 절단(영상)
전동킥보드를 몰던 20대 여성이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변경한 택시를 피하려다 넘어져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했다.6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갑자기 꺾은 택시를 피하던 전동킥보드가 인도로 돌진하면서 여성 운전자가 다쳤는데 택시 운전자는 몰랐다고 한다'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달 21일 오후 1시께 서울 영등포구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사고 장면은 제보자 A씨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 담겼다.당시 A씨는 1차로에서 전동킥보드를 타고 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이때 2차로에서 택시 한 대가 손님…
뿔난 이재명, 충성스런 박찬대, 핍박받는 우원식
‘김수현 방지법’ 국민청원에 5만명 응답했다
한양대 실험실서 황산 폭발로 불…50명 대피·4명 얼굴 등 부상
"X신 같은 게" 은행 상담원, 고객이 설명 못 따라가자 욕설 후 발뺌 '논란'
[데일리 헬스] 제니, 노출에도 당당한 이유 있었다…"'이것' 으로 근육+몸매 관리"
‘김민희 득남’...홍상수 호적에 올라갈 수 있을까?
실시간 랭킹 더보기
IT/과학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