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DGB대구은행은 삼덕기억학교에서 사회복지시설 난방비 지원 사업 후원금 1억원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돼 난방비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340여개소에 전달된다.
황병우 행장은 "난방비 급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가중된 가운데 사회의 소외된 이웃의 든든한 울타리인 사회복지시설을 더욱 따듯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구은행, '2023 DGB 참소리 자문단' 발대식
DGB대구은행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의 10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바르고 진실된 것'을 뜻하는 '참'에서 이름을 따온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은 금융소비자 시각에서 문제점을 지적하고, 여러 경영 개선 방안에 관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구성됐다.지난 2014년 제1기를 발대시킨 DGB 참소리 자문단은 신상품 기획·판매단계에서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불만·불편 사항이나 개선방안 청취 등을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대구은행 관계자는 "10여년간 고객 눈높이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상품과 서비스…
대구은행, iM뱅크 대표 직명 변경
"업무 추진력 강화 목적"
대구은행, 대면 무료급식 행사 실시
DGB대구은행은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첫 무료 급식 행사를 진행하고, 관련 후원금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에는 대구은행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 20여명, 대한적십자사 봉사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약 8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앞서 대구은행은 코로나19 이전 다양한 무료급식 행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도왔지만, 코로나19 시대에는 이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매달 무료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올해 첫 무료 급…
"난 전두환 손자, 다 폭로합니다"…전재용 "우리 아들 아파, 내 잘못"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의 아들이라고 밝힌 A씨가 가족 일가와 지인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비자금 유용, 마약 등 범죄를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그간 언론에서 볼 수 없었던 전 전 대통령의 연희동 자택 내부 사진 등이 차례로 공개됐고, A씨의 지인 다수의 프로필이 무방비로 노출됐다.A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에서 일하고 있다. 저는 이 자리에서 저희 가족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행각에 관련해 이를 밝히는데 도움이 되고자 동영상을 찍게 되었다"고 밝혔다.그는 자신이 주장한 신분을 입…
출산한 산모 잠적, 열흘 뒤 다른女 나타나 "내 아이" 주장…아동매매 수사
아이 홀로 두고 퇴원…산모 얼굴 달라 병원 관계자가 신고산모, 최초 입원 당시 이름·주민등록번호 속여
'904억 노태우家 비자금' 쏙 뺀 추징금 완납…'모르쇠' 모드 노소영 서면 뒤엔
코스피 2490 전후 등락·2차전지주 급락…'빌린 주식' 많은 종목 약세
[현장] FDA 불발에 애타는 HLB 주주…진양곤 회장 "리보세라닙 허가 자신"
푸틴 5억 리무진 폭발? "암살 위협 심각"...김정은에게 준 車
산불 불감증? 정상 데크에 폐오일 뿌린 男 “백패킹족 때문에”
김수현 질문없는 기자회견 예고에 “입장문과 뭐가 달라” 비난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보수, 이재명을 법으로 아웃시키는 꿈 깨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인생을 바꾸는 다정함의 힘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美, 對中 견제조직 ‘막가파’식 해체가 무서운 이유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도둑맞은 광화문 [기자수첩-정치]
한·중 ‘해빙무드’ 속 잊지 말아야 할 것 [기자수첩-유통]
· 삼성전자, 공매도 첫날 ‘6만전자’ 반납
· 트럼프 "휴전합의 안 하면 러 석유에 관세" …석유株, 동반 강세
· 공매도 첫날 타깃된 2차전지주…LG엔솔·SK이노 급락
· 한솔PNS, 최대주주 공개 매수 소식에 ‘상한가’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