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by. 한가마
"납치한 19세女 십자가 매달고 14년 강간" 정신나간 변태男
러시아의 한 남성이 19세 미성년자를 납치해 14년이나 자신의 집에서 감금하고 수천번 강간을 저지른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30일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블라디미르 체스키도프라는 이름의 남성은 2011년 당시 19세였던 예카테리나를 납치해 첼라빈스크 자신의 집에 감금했다. 이후 그는 소녀를 나무 십자가에 매달고 상습적으로 강간했다.34세가 된 예카테리나는 얼마 전 그 곳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했다.예카테리나는 가족과 재회한 뒤 체스키도프를 신고하고 그의 만행을 고발하기 시작했다. 예카테리나는 악마의 집에 두 개의 잠긴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북한의 한 고급중학교(고등학교) 학생들이 목욕탕에서 집단 성관계를 갖고, 마약까지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북한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18일 데일리NK 보도에 따르면 함경남도 소식통은 지난 2일 함흥시의 한 고급중학교 2학년 남학생 3명과 여학생 3명이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 성관계를 가진 사건이 알려져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통상 남녀가 함께 목욕탕에 들어갈 수 없으나 학생들은 목욕탕 책임자에게 정식 이용료 외에 70달러(약 9만6000원)를 더 주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목욕탕을 통째로 빌려 썼다.목욕…
'뾰족한 수 없나'…대통령실, '尹 20%대 박스권 지지율'에 고심
총선 참패 후 통치 스타일 변화 노력 중각종 논란 보수층 이탈·태생적 한계 등지역적 지지 기반 부재·朴 수사한 검사
나경원 "한동훈, 굉장히 좋은 자산이나 중요한 건 '尹'과의 신뢰"
나경원, 1일 '핵무장 3원칙' 세미나 개최"한동훈, 당 대표에는 어울리지 않는 자산""트럼프2기 행정부 출범 시 핵무장 실현해야국회가 주도하면 尹 정부와 힘 합칠 수 있어 "
김진표의 음모론 장사, 보은(報恩)의 낚시질
진영 대결과 가짜 뉴스 시대에 음모론은 이미 일상野, 대통령 음모론 언급에 흥분, 숨 쉬지 말라는 것이태원을 세월호로 이용하려던 세력이 음모론 주범골목길 159명 압사 사망, “금세기 최대 미스터리”
한동훈, 유승민 경선 불출마에 "오세훈 이어 큰 결단…내가 꼭 이길 것"
국민의힘 윤상현, 대권 도전한다…15일 후보 등록
로스쿨 합격생 과반이 SKY 출신…5명 중 1명 서울대
"대체 뭘 입력하고 있는거야…" 女형사의 수상한 재택근무
"25도 날씨에 생고기를 용달차 바닥에…" 백종원 또 논란
명태균 "어떤 먹잇감을 먼저 물어뜯어야 열광할까"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이번주도 관세 및 추경 ‘주목’…코스피 2350~2550 전망
상호관세 90일 유예 ‘긍정적’…미중 전쟁 지속은 여전히 리스크TSMC·ASML 등 주요 기술주 실적 시즌… AI 투심·관세에 영향정부, 이번주 구체적 추경안 발표 예정…‘10조+α’ 증액 기대감
[트럼프 스트레스] 트럼프, 반도체 관세 질문에 “14일에 답하겠다”
[트럼프 스트레스] 삼성·애플 한숨 돌렸다…美 "스마트폰·반도체 상호관세 부과 제외"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