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예진(19·IBK기업은행)은 28일(한국시각) 프랑스 샤토루 슈팅 센터에서 펼쳐진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243.2점으로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쐈다. 끝까지 금메달을 다퉜던 김예지(32·임실군청)는 241.3점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와! 손흥민!!" 손흥민과 토트넘 방한, 팬들 뜨거운 환대...벤탄쿠르 제외
토트넘 홋스퍼(EPL)가 2년 만에 ‘캡틴’ 손흥민(31)과 함께 한국을 찾았다.안지 포스테코글루(호주)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28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토트넘이 한국을 방문한 것은 지난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팀K리그(K리그 올스타), 세비야(스페인)와 격돌한 이후 2년 만이다.대니얼 레비 회장과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앞세우고 인천공항 입국장에 들어선 토트넘 선수단은 기다리던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입국장에는 손흥민과 토트넘을 응원하는 팬들이 대거 몰렸고,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은 …
휴가철 해양스포츠 안전, 이것만은 지키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왔다. 올 여름 휴가철 이동량은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가장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많은 국민들이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하여 산과 강, 바다를 비롯하여 유명 휴양지로 휴식을 찾아 떠난다. 여름 휴가철인 만큼 시원한 물놀이가 가장 인기가 높다. 물에서 하는 놀이인 만큼 위험성이 있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서는 안전수칙 등을 철저하게 준수하여야 한다.여름 휴가철 대표적인 물놀이인 해양스포츠 안전과 관련하여 꼭 지켜야 하는 사항을 법률을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한다.해양스포츠 관련한 법률은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활동 공간…
“같이 쏴서 안심” 금메달 쏜 19세 오예진, 29일에는 17세 반효진?
한국 사격이 2024 파리올림픽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금·은메달을 쐈다.오예진(19·IBK기업은행)은 28일(한국시각) 프랑스 샤토루 슈팅 센터에서 펼쳐진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에서 243.2점으로 올림픽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쐈다. 끝까지 금메달을 다퉜던 김예지(32·임실군청)는 241.3점으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전날 오예진이 2위, 김예지가 5위에 오르면서 꿈틀거리긴 했지만, 메달 전망이 밝은 종목은 아니었다. 하지만 결선은 둘의 독무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결선은 각 선수가 10발…
‘올림픽 신기록’ 19세 오예진, 사격 금메달 명중…김예지 은메달
오예진(19·IBK기업은행)과 김예지(32·임실군청)가 금메달과 은메달을 쐈다.오예진과 김예지는 28일(한국시각) 프랑스 샤토루 슈팅센터에서 펼쳐진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여자 10m 공기권총 결선에서 나란히 1위(243.2점)와 2위(241.3점)에 오르며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다.오예진은 10발씩 쏘는 1스테이지에서 8명의 선수 중 가장 높은 총합 101.7점을 쏴 2스테이지에 진출했고, 김예지가 101.5점으로 뒤를 이었다.1발당 만점은 10.9점.두 발씩 쏴 최하위 선수가 한 명씩 탈락하는 2스테이지에서 오예진은 13…
펜싱 6번째 금메달, 이제는 어엿한 효자 종목 [YOU KNOW]
오상욱 개인전 정상 등극으로 펜싱 종목 총 6번째 금메달단체전에서도 추가하면 사격(7개)과 최다 금메달 타이
트럼프發 관세 쇼크에…조선·방산·엔터·증권 투심 몰린다
이재명, 김경수 만나 "힘 합치자"했지만…개헌은 선긋고, 통합 방식 안 나왔다 [정국 기상대]
"명태균 특검법? 택도 없다"…고비 앞둔 국민의힘, 단일대오 뭉친다
다들 의대 갔나…서울대 정시 합격자 124명 등록 포기
백수 男이 아내 넷이나 거느리더니…결국 '대박' 터졌다
"설경 맛집이라더니…" 눈 대신 솜 쌓아 관광객 속였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기수 칼럼
문재인의 후회, 문재인의 기회주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문재인과 ‘혁명’ 경쟁하나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한국인 67만명이 증명한 ‘한약 부작용 위험 없다’
휴게실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기자수첩-정치]
민주당을 보면 고개가 갸우뚱 [기자수첩-정치]
1년째 출구 안 보이는 의정갈등…이제는 대화로 끝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