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본점은 세계 3대 명품 브랜드로 꼽히는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이 모두 입점된 매장으로, 주변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트렌디한 상권이 형성돼 강남권 핵심 쇼핑 공간으로 꼽힌다.
오는 1월 12일까지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은 2025년 뷰티레스트의 런칭 100주년을 맞이해 뷰티레스트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담았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헨리(Henry)는 물론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Lucile)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프레임 ‘바이아(VAIA)’, ‘솔레이(SOLEY)’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프레임 사이즈는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적합한 그레이트킹(GK) 사이즈와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로 마련해 체험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팝업 매장에서는 시몬스가 현재 진행 중인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된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뷰티레스트 블랙은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하는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이 응집된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특별히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사용해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수면 중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하고, 신체를 세밀하게 지지한다.
고밀도∙고인장력의 특수 부직포 소재의 포켓 커버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 업체인 이탈펠트로사의 제품을 사용한다. 특수 부직포로 스프링 하나하나를 감싸기 때문에 소음을 완벽히 차단해주고, 마모되지 않게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밖에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가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해당 키워드를 실천하는 국내 침대 브랜드는 시몬스 외에 N32뿐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전국 시몬스 매장 및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