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주광덕 남양주시장, “기업 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집중할 것”


입력 2025.01.10 13:30 수정 2025.01.10 13:32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경기 남양주시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지난 9일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이홍균)가 개최한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경제인 상생을 기원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시 제공

이번 신년 인사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과 이홍균 회장을 비롯한 오후석 경기도 행정2부지사, 지역 국회·도·시의원, 지역 인사와 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신년 덕담과 떡 케이크 커팅식 등 희망찬 새해 결의를 다짐했다.


이홍균 회장은 신년사에서 “지역사회의 상생과 공존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며, 기업과 행정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촉진해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주광덕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을사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경제를 이끄는 기업인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남양주시는 유망 기업 유치를 통해 올해를 미래 첨단 전략산업 도시로 변화하는 해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주 시장은 “이를 위해 민생경제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161억 원 규모의 예산을 선제적으로 투입할 것”이라며 “신속 집행에 최선을 다하고, 경제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대책도 시의적절하게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