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원 횡성군 둔내면의 한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이용하던 30대가 추락해 부상을 입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7일 오후 1시 31분께 강원 횡성군 둔내면 한 스키장에서 리프트를 타던 30대 남성 A씨가 3m 아래로 추락했다.
A씨는 손목과 발목 등을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소방당국은 리프트가 운행 중 기울어지며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헬기 오르다 25m 아래 떨어져" 설악산서 30대 구조대원 추락해 사망
설악산에서 낙상환자를 구조하던 구조대원이 헬기에 오르다 추락해 사망했다.소방당국에 따르면, 3일 오후 1시 8분쯤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수렴동 대피소 인근 상공에서 산림청 소속 공중진화대원 A씨(32)가 25m(아파트 8층 높이) 아래로 추락했다.A씨는 낙상환자를 구조한 뒤 로프를 타고 헬기에 오르던 중 안전벨트 역할을 하는 하네스가 풀리면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심정지 상태로 경기도 한 대형병원으로 옮겨진 A씨는 치료 중 숨졌다.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비행기 추락할 일 생기면 결근 안 생기게 연락해"…카페 사장의 망언
제주항공 무안참사 언급하며 "추락할 일 생기면 알바 구하라고 톡 보내라"누리꾼들 "정신나간 사장 업소 불매운동하자"…카페 본사에도 민원
전주서 전동킥보드 타던 20대, 주차장 바닥으로 추락해 숨져
경찰, 전동킥보드 타다 1.7m 아래 주차장으로 떨어져 숨진 것으로 봐"음주 여부, 주행 거리, 정확한 사고 경위 등 조사 중"
발리섬 실종 한국인 남성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추락사 추정
새해 첫날 인도네시아 발리섬 북동쪽에 있는 활화산인 아궁산을 등반하던 도중 실종됐던 한국인 남성 등산객이 숨진 채 발견됐다.인도네시아 현지매체 발리 타임스 등에 따르면 발리주 덴파사르 구조 당국은 3일 발리섬 카랑아셈 지역 아궁산의 100m 계곡 아래에서 한국 국적의 등산객 시신을 발견해 수습했다고 밝혔다. 31세의 이 남성은 지난 1일 아궁산을 등반한다고 떠났다가 연락이 두절됐고, 2일 한국영사관에 관련 실종신고가 접수됐다.구조 당국은 등산로 등 장소를 수색하던 과정에서 해발 2200m 되는 지점에서 이 남성의 시신을 발견했고, …
두 딸 데리고 사라진 아내, 5년 만에 나타난 이유는?
일방적으로 아이를 데리고 잠적한 아내가 5년 후 "아이들 만나게 해줄 테니 돈을 달라"고 요구한 사연이 공개됐다.3일 JTBC에 따르면 정보기술(IT) 개발자 김주환씨는 아이들을 데리고 연락이 끊긴 아내 때문에 걱정이 많다.과거 김씨는 일본에서 일하다 2015년 현지에서 한인 여성과 결혼해 두 딸을 얻었다.결혼 생활 중 김씨와 갈등이 생긴 아내는 2019년 7월 두 아이를 데리고 사라졌다.이를 알아챈 김씨는 일본 경찰에 곧바로 신고했다. 하지만 경찰은 "실종이 아니다"라며 "상대 측한테 연락이 오는 걸 기다려라"라고 답변했다.이날부…
[트럼프 2.0] 숨가쁘게 진행될 트럼프 취임식…일정만 3박 4일
"불꽃놀이로 시작해 국가기도회로 마무리"
트럼프·시진핑 전화통화..."무역·틱톡 등 양국 현안 논의"
中 한정 부주석, 시진핑 대신 트럼프 취임식 참석
尹대통령, 구속 전 피의자 심문 직접 출석한다…18일 오후 2시
尹 다음은 당연히…'야권의 단두대' 김건희 향하나
나경원, 또 구국할까…혼란스런 정세 속 방미길 오른다
"하나를 사도 제대로"…'요노족' 사로잡은 완판템 뜬다
횡성 스키장서 3m 높이 리프트서 30대 남성 추락
택시기사 폭행하고 욕설 퍼부은 만취女 "기억 안 나, 주부니까 봐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분열과 갈등의 우리 사회에 던져준 교훈
정기수 칼럼
윤석열, 또 타이밍 놓쳤다
서지용의 금융 톡톡
2025년 새롭게 달라진 금융제도는?
최상목 홀로 트럼프에 대응할 순 없다 [기자수첩-정치]
'상생형일자리'는 허상…GGM 노조가 증명했다 [박영국의 디스]
'파격 인사' 금감원, 빨라진 대선시계에 우려 커져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