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엠브레인, 온라인 설문조사 발표 "아소비, 유치~초등 공부방·학원 인지도·만족도 공동 1위"


입력 2025.03.25 08:00 수정 2025.03.25 08: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아소비교육 제공

엠브레인에서 실시한 온라인 설문조사(5~9세 자녀를 둔 3040 학부모 500명 대상) 결과 유치~초2 전문 교육원 ‘아소비’가 인지도 및 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유치~초등 공부방/학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71%가 ‘아소비’를 응답했으며, ‘현재 이용 중인 유치~초등 공부방/학원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아소비가 평균 4.35점으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아소비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 ▲안전/쾌적한 환경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이미지(키워드)로는 ▲브랜드 신뢰도 ▲지점마다 동일한 교육 서비스 등이 꼽혔다.


아소비는 특허받은 한글 교재를 비롯해 논술, 수학, 칠교, 한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유치부터 초등학교 2학년 아이들의 단계별 맞춤 학습을 지원한다.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숙제나 예습 없이 대면 및 지면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즐겁게 학습하는 힘을 길러주는 데 초점을 맞춘다.


한편, 아소비교육은 지난 1월, 3~6학년 전문 읽기 전략 교육원 ‘큐미르’의 출범을 알렸다. 큐미르는 학습의 기반인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며, 평생 가는 공부 방법을 알려준다는 강점이 있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