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산불 때 이웃구한 인니 국적 3명, 특별기여자 체류자격 부여"
尹에 울던 MBC, 尹 파면에 웃었다…‘뉴스특보’·‘뉴스데스크’ 시청률 1위
‘바이든-날리면’ 보도, 전용기 탑승 배제 등 윤석열 정권과 사사건건 마찰을 빚었던 MBC가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에 가장 크게 웃었다.윤 전 대통령이 파면된 지난 4일 MBC에서 편성한 뉴스, 교양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모두 타 방송사에 비해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다.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를 보면 4일 오전 11시 22분 헌법재판소가 윤 전 대통령 파면 결정을 내리던 시간대의 MBC ‘뉴스특보’는 전국 가구 기준으로 지상파 3사 가운데 가장 높은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시간대 KBS ‘뉴스특보’는 3.7%…
국민의힘 '조기 대선' 공론화가 대세…도도한 물결 막는 걸림돌 있나
한동훈 지지 선언에 김문수 출마 시사까지함경우 "계몽령 더 우긴다면 선거 박살난다"원내에서도 내주 중 지지 선언 시점 저울질홍준표 "치유, 하루면 족해…내주부터 절차"
국민의힘, 2017년보다 '조기 대선' 해볼만한 이유 '5가지'
박근혜 땐 당밖 유력주자 인한 원심력중도 제3당·보수정당 분열로 힘 약화지금은 다수 잠룡 경선 흥행 효과 기대분당 않고 결집·반이재명 정서 팽배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지난 2월 갑작스럽게 사망한 헬스 유튜버 고(故) 김웅서 씨 사망 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김 씨의 사망을 두고 전 동거녀 홍주영(가명) 씨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됐다.지난 2월 3일, 1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헬스 유튜버 겸 사업가 김웅서 씨가 사망했다. 당시 고인의 시신을 최초 발견한 전 동거녀 홍 씨는 고인이 '사고사'를 당했다며 부고를 알렸다.장례식이 진행되던 밤 12시 고인이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유서로 보이는 글이 게재됐다. 예약 업로드된 글에는 고인이 동업자 김…
"더 글로리·오징어 게임 제쳤다"…韓 역대 최고 평점 받은 '폭싹 속았수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글로벌 평점 사이트 IMDb에서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등을 제치고 한국 콘텐츠 사상 최고점을 받았다.IMDb에 따르면, '폭싹 속았수다'는 현재 평점 9.4점을 기록 중이다. 이는 미국 인기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 '브레이킹 배드'(평점 9.4)와 같은 기록이다.특히 4막이 호평을 받았다. 에피소드별로는 마지막 회(16회)가 9.8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총 16개 중 12개가 9.0점 이상을 받았다.IMDb에서 집계된 한국 콘텐츠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수치다.종전 최고 기록은…
[오늘 날씨] 전국 요란한 봄비와 천둥·번개...비가 오면 몸이 아픈 기상병, 대처법은?
"나라·국민 위해 새로운 길 찾겠다"…윤 전 대통령, '사저 정치' 예고했다
이재명이 김혜경에 욕하는 '딥페이크' 영상…민주당 "용납 안해"
[트럼프 스트레스] 中, 12일부터 미국산 수입품 관세 84%→125% 인상 ‘맞불’
끝나지 않은 폭로 "김새론, 가수 전 남친에 커피차 보내"
[데일리 헬스] 김종국, 성형외과 찾아가 '이것' 첫 경험...효능과 부작용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중국이 미국산 수입품에 대한 관세율을 84%에서 125%로 끌어올렸다. 미국이 145%의 대중 누적 관세율을 적용한 것에 대한 보복조치다. 중국은 앞으로 미국이 관세를 올려도 무시하겠다는 입장도 냈다.관영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국무원 관세세칙위원회는 11일 ‘미국산 관세부과 조치 조정에 관한 공고’를 통해 상호관세율을 84%에서 125%로 인상하고 12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관세세칙위는 “미국이 중국에 지나친 관세를 부과하는 행위는 국제 경제 무역규칙을 심각하게 위반한 것이며, 기본적인 경제 상식에도 어긋나는 일로 일방적인…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유예로 숨 돌렸지만…이번엔 위안화 '불똥'
[트럼프 스트레스] 美中 관세전쟁 격화…코스피 하락세 2430선 마감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승리를 위한 ‘국민의힘 경선’을 위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민주당, 한덕수 대행 겁줄 생각은 하지 않는 게 좋을 텐데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환절기 이유 없는 가려움 ‘콜린성 두드러기’ 한의학적 치료법은?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
균열의 연금개혁, 숙제는 ‘세대 공존’ [기자수첩-정책경제]
원내2당의 반(反)이재명 일변도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