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라인키즈폰, 프로스펙스와 몽벨에서 구매하세요”
프로스펙스, 몽벨과 LS 네트웍스 공식 온라인몰 판매
KT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회사 LS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라인키즈폰 구매 고객 대상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을 시작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되며, 전국 프로스펙스 및 몽벨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 상설점 제외)과 LS 네트웍스 공식 온라인몰인 LSNmall(http://www.lsnmall.com/)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라인키즈폰을 동시 구매할 경우, 심리스 티셔츠, 아동용 물안경 또는 라인키즈폰 캐릭터 캡을 제공한다.
라인키즈폰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 △음성 인식 문자 △자녀 위치확인 및 원격관리 △EBS △마법천자문 △YBM 등 학습 콘텐츠 및 체험형 게임을 제공하는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다.
라인키즈폰은 출고가 26만4000원이며, 2년 약정으로 구매 시 공시지원금 15만원과 추가지원금 2만2500원 혜택을 받아 9만1500원으로 월 단말 할부금 약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키즈폰 전용 ‘키즈80 요금제’로 월정액 8000원(VAT별도)으로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가 기본 제공된다. 캐릭터 전송, 학습 콘텐츠 등 라인키즈폰의 데이터 사용을 감안해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더라도 별도 요금이 부과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보호자 1회선과의 음성과 문자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또한 7월 31일까지 ‘키즈80 요금제’ 가입하고 KT 휴대폰을 이용하는 가족과 함께 등록하면 월 정액의 최대 50%까지 1년간 요금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김영호 KT 영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녀를 두고 있는 고객에게 자녀의 안전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KT의 1등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다가가겠다” 고 말했다.
KT와 LS네트웍스는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