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딜라이브, OTT셋톱박스 업데이트...5000편 콘텐츠 제공


입력 2017.01.16 14:27 수정 2017.01.16 14:28        한성안 기자

교육프로그램, 산업전문 채널, 앤터테인먼트 콘텐츠 추가

딜라이브가 OTT셋톱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의 올해 첫 콘텐츠 업데이트가 16일 진행된다. ⓒ 딜라이브

딜라이브 케이블방송이 16일 딜라이브 플러스 'OTT셋톱박스'의 올해 첫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5000여편의 OTT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OTT는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서비스이다.

딜라이브는 지난해 8월부터 다양한 장르의 무료콘텐츠를 매월 업데이트해오고 있다.

특히 킬러 콘텐츠인 넷플릭스를 중심으로 영어, 엔터테인먼트, 취미, 종교, 교육 등 다양한 장르의 무료 콘텐츠가 탑재됨에 따라 OTT 박스 판매도 함께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EBS의 초등학교 겨울방학 프로그램 88편과 TV중학-수학 상,하편 92편 등 총 180편의 콘텐츠를 비롯, 한국경제TV의 ‘ICT매거진 디지털 실크로드’, ‘기업가정신 콘서트’, ‘마이스 혁명’ 등 11개 타이틀 70여편이 탑재 됐다.

또 국내 최초 산업전문 채널인 채널i의 대표 프로그램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토크’, ‘트루맨쇼’ 등도 제공된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추가됐다.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방송 프로그램 중 ‘장재인의 재인에어’, 에디킴의 ‘에디 매뉴얼’ 등 108편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소속 아티스트들의 단독 콘서트 같은 동영상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바둑, 낚시 등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도 보강됐다. '양영곤의 루어스쿨', '삼시라면', '샤크'등 낚시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FTV와 '정다원의 바둑레시피', '홍태선의 함정수 착각수' 등 K바둑 콘텐츠가 마련됐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