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가정의 달 맞아 T멤버십 혜택 추가 제공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5%할인, 국내 여행 숙소 할인 혜택 제공
패밀리 레스토랑 최대 20%, 피자전문점 최대 30% 할인
SK텔레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T멤버쉽 혜택을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55%, 동반 3인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선 입장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는 비치볼을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 구매 시 40%를 할인해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여행 고객의 경우 오는 5일 어린이날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T멤버십 고객 특가로 호텔·콘도·펜션을 예약할 수 있다. 또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겐 3만원 이상 주유 시 이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도 2매 증정된다.
해외여행을 가는 T멤버쉽 고객들은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할인 ▲공항 라운지 입장권 할인 ▲여행 가이드 e북 할인 ▲해외 호텔 및 아파트 예약 할인 ▲항공권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을 통해 여행 준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밖에도 T멤버십 고객은 빕스·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T.G.I FRIDAY’S·라그릴리아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 전문점의 경우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