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달콤커피 르네상스호텔사거리점, 트랜디한 인테리어로 고객만족도 높여


입력 2018.12.11 08:53 수정 2018.12.11 08:53        최승근 기자
좌식테이블(왼쪽)과 단체석 및 스터디석(오른쪽)이 실용적인 달콤커피 르네상스호텔사거리점.ⓒ달콤커피

달콤커피가 강남 르네상스호텔사거리에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달콤커피 강남 르네상스호텔사거리점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테헤란로 중심의 오피스 상권에 위치하고 있는 이 매장은 앤틱한 느낌의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공간감을 살리고 내츄럴한 컬러와 조명을 더해 심신의 피로를 최소화 했다.

계단이 차지하는 공간을 변형해 방석과 좌식테이블로 배치하는 등 점심시간에 음료를 즐기는 직장인들이 짧은 시간이라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심속 안락한 거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매장내에서 간단한 소모임과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단체석과 스터디석까지 갖추는 등 활용도와 함께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달콤커피는 기존의 자사 매장들이 사운드 블랜딩이라는 콘셉트로 스피커, 음악, LP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추구했다면, 앞으로는 지역적 특성과 방문 고객층, 주변 환경 등을 고려한 트랜디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간다는 방침이다.

최근 새롭게 들어선 역삼역점과 동대입구점 그리고 분당서현점은 고급스러운 가구와 공간감을 살린 인테리어로 달콤커피 시그니처 공연인 베란다라이브가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들이 옆자리를 신경쓰지 않고도 사업적인 내용이나 민감한 대화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좌석간 간격을 여유 있게 배치한 것도 특징이다.

달콤커피는 가구전문 기업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풍스러우면서 모던하고 세련되며, 안정감 있고 편안한 테이블과 의자 등의 가구를 배치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인테리어를 세팅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