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내년 전략 정수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기존 정수기 대비 크기 30% 줄여
웅진코웨이는 내년 전략제품인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최초로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세계적인 화학소재 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를 탑재했다.
CIROO2.0 필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의 핵심 요소로 면적과 정수량을 획기적으로 높여 직수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필터는 성능을 높인 만큼 자사 실속 직수 정수기에 탑재되는 나노섬유 필터와 비교해 크기가 약 8.5배 크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가로 길이 22cm로 기존 시루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를 약 3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제품의 색상은 쿼츠 브라운으로 전면부에 스마트폰 등 고급 가전에 적용되는 강화유리 재질을 사용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원하는 물의 종류와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물이 나오는 양과 온도 변화 등의 진행률을 전면부에 숫자로 실시간 표시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 비움 모드’를 탑재했다.
제품은 또 ‘자동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한다.
이 외에도 ‘3단 맞춤온수(45˚C·70˚C·85˚C) 시스템’을 적용해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정량 추출 기능’을 이용해 반 컵(120ml), 한 컵(250ml), 두 컵(500ml) 중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의 물을 받을 수 있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1등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렌탈로 구매 시 월 5만1000원(냉온정 제품·렌털등록비 10만원 자동이체할인 기준)이며 일시불은 240만원이다.
웅진코웨이는 렌탈 고객들에게 물이 지나가는 유로와 추출구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