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수협은행, 파킹통장 '딴주머니' 금리 연 1.2%로 인상


입력 2020.02.18 09:57 수정 2020.02.18 09:57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Sh수협은행 모델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잇(it)딴주머니통장 안에 간편하게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파킹통장인 '딴주머니'를 소개하고 있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잇(it)딴주머니통장 안에 간편하게 여유자금을 보관할 수 있는 파킹통장인 '딴주머니'의 금리를 연 1.0%에서 1.2%로 인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딴주머니는 it딴주머니통장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며, 하루만 예치해도 연 1.2%의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은행권 파킹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 it딴주머니통장 가입 시 외화여유자금도 운용할 수 있는 외화딴주머니 기능도 함께 제공해 금리 혜택과 환율 우대 및 외화출금시 현찰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it딴주머니통장은 수협은행 스마트웹뱅크·헤이뱅크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가입 가능하며, 수협은행과 제휴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 시럽, 페이북 앱을 이용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예금금리가 하락하는 상황에서 짧은 기간만 여유자금을 맡겨도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금리 인상은 단기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입출금통장의 편리함과 고금리 혜택을 동시에 누릴 기회"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