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갖고 "코로나19 에도 불구하고 미국과 유럽 백신 접종으로 수요 회복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면서 "미국 드라이빙 시즌으로 5월 성수기 수요가 늘고 있으며, 가솔린을 중심으로 정제마진 증가가 전망된다"고 13일 말했다.
[컨콜] SKIET "中 공장 월 가동률 80% 수준…올해 물량 50% 증가 예상"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SKIET는 작년 11월 중국 pahse1 가동했으며 새 공장 가동으로 가동률이 100% 올라오는 램프업 기간을 9~10개월 걸릴 것으로 본다"며 "가동률은 현재 월 80% 정도이며 하반기에는 100% 생산 및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13일 말했다.이어 "올해 판매 물량은 지난해 보다 50% 증가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컨콜] SK이노 "배터리 매출 올해 3조원 중반대·손실 규모 30% 감소"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1분기 컨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처음 양산에 들어가는 공장이 가동 되고, 내년 양산 준비하는 공장 등으로 비용 증가가 있었다"면서도 "올해 배터리 매출은 작년의 2배가 넘는 3조원 중반대 연간 매출 달성할 것"이라고 13일 말했다.이어 "신규 가동으로 인한 초기 비용 있지만 안정적인 운영 경험으로 신규 공장과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올해 손실 규모는 작년 보다 30% 감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컨콜] SK이노 "리튬 회수 기술로 전기차 배터리 생태계 구축"
SK이노베이션은 2021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독자 개발한 리튬 회수 기술 활용해서 EV 배터리 순환 생태계 구축하고자 하며 ESG 경영에도 기여하고자 한다"고 13일 말했다.
서지영 "尹 탄핵심판 선고 '오전 11시' 의미심장…4대4 기각될 것"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봄꽃축제 연기…4월 8일 시작
"이미 지브리 프사로 바꿨는데…설마 저작권 침해인가요"
"어디에 넣었길래…" 필러 맞은 30대女 둘, 끝내 사망했다
악플에 무너진 박성광 아내 이솔이 “애 안 낳냐고? 암 치료 탓 못해”
성관계 거절당한 남편, 복수심에 생후 2주 된 아들 내다버렸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민경우의 운동권 이야기
사법부의 정치 편향성을 어떻게 볼 것인가?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
‘선수는 무슨 죄?’ 한국 럭비는 왜 그들만의 리그를 치르고 있나 [기자수첩-스포츠]
· 애경산업, 매각 검토 소식에 주가 19%↑
· 유일로보틱스, SK온 美 법인과 콜옵션 체결 소식에 '강세'
· 행동주의펀드 얼라인파트너스 지분 확보 소식에…덴티움 11% 급등
· 김승연 회장 세 아들에게 증여…한화그룹株 일제히 강세
· 남북경협株, 트럼프 "김정은과 뭔가 할 것" 발언에 ‘오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