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ㅡ
내년 3·9 대선에 나설 국민의힘 최종 후보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선출됐다.
野 대선 후보 선출날 '윤석열'만 때리는 與
선대위 회의서 부산저축은행 의혹·주술 논란 등 거론"尹 일가의 비리백화점 철저히 검증하고 밝혀낼 것"
[11/5(금)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윤석열, 김만배·남욱 구속에 "이제는 '그 분' 차례"
▲ "검찰, 꼬리자르기 할 가능성 높지만 우리 국민 바보 아니다"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4일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 핵심 인물인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와 남욱 변호사가 구속된 것과 관련해 "이제는 '그 분' 차례"라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겨냥했다.윤 전 총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검찰 수사는 당연히 이재명 후보에게 향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이재명의, 이재명에 의한, 이재명을 위한 부정부패 사건"이라고 규정하며 "단군 이래 최대의 국민 재산 약탈 사건…
하루 간격 홍대 찾은 윤석열·홍준표…경선 승리는 확신 못해
윤석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밖에 달리 드릴 말씀이 없다"홍준표 "청년 응원 덕에 여기까지 왔다…떨어지면 기회 없을까봐 온 것"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국민의힘 후보 선출 D-1…윤석열·홍준표 27% '동률', 정부, 中에 '요소수 품귀' 우려 전달…"여러 수입처도 파악 중" 등
▲국민의힘 후보 선출 D-1…윤석열·홍준표 27% '동률'국민의힘 대선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홍준표 의원이 동률을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4일 발표됐다. 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 등 4개 여론조사업체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만 18세 이상 100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국민의힘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윤 전 총장과 홍 의원은 각각 27%로 동률을 이뤘다. 윤 전 총장은 10월 넷째주 여론조사 때보다 7%p 오르고, 홍 의원은 같은 기간 2%p 오른 결과다. 유승민…
[11/4(목) 데일리안 퇴근길 뉴스] 국힘 후보 선출 D-1...윤석열, 마지막 일정도 ‘시장’서 민심탐방
▲ 의정부·포천·연천 방문, 경선 일정 마무리국민의힘 대선후보 선출을 하루 앞둔 4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마지막 일정은 ‘시장’ 방문이었다. 윤 전 총장은 전날 서울 남대문시장에 이어 경기북부의 의정부·포천·연천의 세 곳 시장을 찾았다.시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장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겠다는 취지다. 캠프 관계자는 “후보가 마지막 일정으로 시장을 찾는 것은, 정치적 유불리를 떠나 끝까지 시민과 소통을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