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791억원으로 전년 대비 4.1%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고 18일 밝혔다.
영업이익 역시 1065억원으로 같은 기간 대비 10.4% 감소했다. 영업수익도 3조5329억원으로 2.6% 줄었다.
미래에셋생명은 앞선 지난 10일 보통주 1주당 10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 배당금 총액은 130억원이며 시가배당률은 3.45%다.
미래에셋생명, 자사주 51만주 취득…임직원에 성과급 배분
미래에셋생명은 10일 이사회를 열고 임직원 성과 보상 목적으로 보통주 50만9718주를 취득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미래에셋생명은 장내 매수로 20억원 어치를 취득할 예정이다.미래에셋생명은 성과 보상을 주식으로 지급하는 스톡그랜트 제도를 도입해 시행할 방침이다. 임직원들은 생산성 격려금, 즉 성과급의 일부를 주식으로 받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전북 완주 결식아동 도시락 지원
미래에셋생명은 기업들의 사회공헌 협약체인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전라북도 완주군과 체결한 협약에 따라 군내 결식우려 아동 50명에게 1년간 행복 도시락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완주군은 결식우려 아동 발굴 조사로 사각지대 결식아동 50여명을 선정했다. 완주 시니어클럽에서 활동 중인 노년층 관원들은 아이들에게 전달될 도시락의 제조와 배송을 맡으며 세대 간 상생의 의미를 더한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완주군은 해당 아동들의 결식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동급식지원 사업과 연결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황병욱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즉시연금 첫 항소심서 가입자 승소
미래에셋생명의 즉시연금 소송을 둘러싼 첫 항소심에서 가입자가 승소했다.9일 법조계와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서울동부지방법원 제1-2민사부(박남천·박준민·이근수 판사)는 미래에셋생명의 가입자 김모 씨 등 2명이 보험사를 상대로 제기한 미지급연금 청구소송 항소심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1심 재판부는 지난해 11월 미래에셋생명이 약관에 만기보험금 지급 재원을 위한 공제 사실을 명시하지 않았고, 가입자에게 그러한 사실을 설명하지도 않았다고 지적하며 원고 승소 판결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에 불복해 항소했다.즉시연금은 가입자가 목돈을 맡기면 한…
MC딩동, 음주운전 적발 후 생방송 출연…SNS에 술 인증도
SNS에 "귀한 사람들, 귀한 술" 양주 사진 인증
김종민, 코로나19 확진…"스케줄 중지"
'토요일은 밥이 좋아' 제작발표회 불참'떡볶이집 그 오빠' 다다음주 녹화 재개
[오늘 날씨] 아침은 쌀쌀하지만 전국 대체로 맑은 주말...'춘곤증'에 좋은 음식 3가지
"'법꾸라지' 이재명, 법망 피해 조기대선 폭주"…나경원, 李 행보 일침
中에 일주일 머무른 이재용... 어떤 먹거리에 힘줄까
“더 내라” “그것 뿐이냐” 연예인 기부리스트 등장 ‘논란’
“김새론, 가족과 사이 안 좋았다” 주장 뒤엎는 모친과의 카톡
[데일리 헬스] 오나라, '다이어트 보조제' 탓에 뚝 떨어진 식욕...'이 질환' 환자들 주의해야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홍준표의 “통일 과연 될까?”…유감(遺憾)이다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더본코리아, 백종원 “뼈저리게 반성” 사과에 급반등
· 한화에어로, 3.6조 유상증자 금감원 제동에 상승세
· 고려아연, 주총 불확실성에 장 초반 약세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