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TL, '사랑의 헌혈'로 혈액 수급난 극복 동참


입력 2022.03.18 15:08 수정 2022.03.18 15:09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KTL 진주본원 사랑의 헌혈행사 현장.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사랑의 헌혈봉사 활동'을 KTL 진주본원에서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헌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이 어렵다는 소식을 들은 KTL 직원들이 참여의사를 밝히면서 시작됐다. 참여 직원들은 뜻을 모아 자발적인 헌혈을 통해 생명 나눔과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헌혈은 경남혈액원의 협조를 받아 KTL 진주본원 내 이동식 헌혈버스에서 실시됐으며 모든 헌혈자는 채혈 전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실시됐다.


헌혈에 참가한 KTL 김재진 연구원은 "지역사회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봉사에 동참했다"며 "힘든 시기임에도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에 솔선수범 동참한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혈액 수혈이 필요한 환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KTL은 매년 꾸준히 '사랑의 헌혈봉사 활동'을 실시해 생명존중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유준상 기자 (lostem_bass@daum.net)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준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