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8일 올해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H&A는 전체적인 수요 감소에도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수요는 견조하게 유지되는 추세로 본다. 2023년에도 수요 변동성이 크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전략을 이어가겠다. 경쟁 우위 가진 프리미엄 가전 확대하고 신기술 적용한 신제품 꾸준히 출시해 당사만의 프리미엄 전략 강화하는 전략으로 사업 운영하겠다. 당사는 시장, 수요 , 재고 포함한 전체 상황 고려해 지불 가치 책정하고 있으며 적정 범위 내에서 가격 인상 시도를 지속할 것이다. 다만 가격 인상 대상 제품군이나 지역, 시점 선정은 새로운 디자인, 피처 적용되거나 기능 업그레이드 된 제품에 대한 지불가치 고려해 가격 책정하고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