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오는 2023년 1월에 인기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 MZ세대 공략을 강화한다.
한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도시락을 주제로 키크니 작가 특유의 감성과 유머를 담은 인스타툰과 스티커를 선보인다.
인스타툰은 새해 시작과 함께 한솥 공식 인스타그램과 키크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스티커는 1월 9일부터 전국의 한솥 가맹점에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고객 1인당 1매씩(배달 시 1건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스티커는 수량 소진 되는대로 증정 행사는 종료된다.
한솥 마케팅본부장 김효신 이사는 “특유의 감성과 유쾌한 에너지로 MZ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크니 작가와 함께 한솥 도시락의 따뜻한 이야기를 풀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 30주년, 의미 깊은 해를 맞는 한솥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MZ세대와 스킨십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솥은 같은 기간에 대대적인 고객 사은 ‘매가 할인’ 행사를 마련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진달래 도시락’, ‘오리지널 치즈 닭갈비 덮밥’, ‘빅치킨마요 김치 부대찌개 정식’ 등 요일별로 대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