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모두투어, 다니다와 업무협약…하와이 자유여행객 공략


입력 2023.01.17 10:03 수정 2023.01.17 10:0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다니다와 편안한 하와이 자유여행을 선보이기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다니다는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라는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여행자의 행복과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렛폼회사이다.


작년에 하와이 여행객 중 61.6% 신혼부부였던 점을 고려해 다니다에서는 이달 10일에 하와이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오픈했다.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란 공항 픽업, 캐리어 딜리버리 서비스와 맞춤형 투어 가이드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소규모 맞춤 여행의 프라이빗하고 언택트를 선호하는 자유여행객의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서비스를 말한다.


모두투어는 자유여행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니다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다양해진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여행 경험을 위한 서비스 제공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양사는 대표적인 세부 업무 제휴로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를 통한 제휴사업 ▲양사 연계 상품 제작과 판매 ▲양사의 제휴 공동 마케팅 ▲상호 공동 비즈니스 모델 신규 개발 및 추진 등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특히 하와이는 자유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이라며 "이번 다니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화된 맞춤형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하와이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