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헤지스키즈, 신학기 맞아 '퍼스트 트위드' 라인 론칭


입력 2023.02.17 14:36 수정 2023.02.17 14:3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헤지스키즈 퍼스트 트위드 라인.ⓒ파스텔세상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는 2023년 봄 새학기를 맞아 ‘퍼스트 트위드’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톡톡한 트위드 소재를 적용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입학식이나 등원룩으로 제격이다. 퀼팅재킷부터 니트 베스트, 원피스, 맨투맨 상하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트위드의 고급스러운 조직감을 최대한 살렸으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올 풀릴 걱정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단단하고 안정적인 소재를 엄선해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단정하면서 캐주얼한 재킷 형태의 여아용 ‘소피아 경량패딩’이다. 트위드 배색과 강아지 자수 포인트가 우아하고 사랑스러우며,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산뜻한 컬러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헤지스키즈는 봄을 맞아 테니스 클럽 라인 ‘HRC’을 통해 스포티브한 애슬레저룩을 제안했으며, 브랜드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헤리아토’ 라인 신상품도 선보였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스타일링하기 애매한 초봄에 입기 좋은 트위드 소재의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등원룩, 입학식룩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