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당국, 경비함정 등 동원해 수색 중
16일 오후 3시 34분께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지경항 앞 해상에서 수상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50대가 A씨 실종됐다.
포항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사람이 물에 빠져 보이지 않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포항해경은 경비함정 1척, 연안구조정 2척, 구조대 1척, 항공기 1대 등을 투입해 야간에도 실종자 수색을 이어가고 있다.
포항 북부소방서와 민간 드론 수색대 등도 실종자 수색에 나섰다.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19년 전 나훈아 발언 재조명
"광복절은 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제79주년 광복절에 19년 전 가수 나훈아(77)의 이 같은 발언이 재조명됐다.16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는 2005년 9월 나훈아가 광복 60주년 무대에 선 모습이 다시금 확산했다.당시 나훈아는 "오늘 광복 60주년이라고 하지만, 쓸데없는 기념일입니다"라고 언급해 관중을 놀라게 했다.그러면서 "광복 같은 건 없는 게 좋았지요"라며 "다시 말씀드리면 광복하지 않아도 되는 다른 나라가 우리나라를 지배하는 그런 일이 애당초 없었어야 한다는 얘기"라고 강조했다.나훈아는 "(다른 나라가)절대…
함소원 이혼 발표 "재결합 생각은 있다"
방송인 함소원(48)이 이혼 사실을 알렸다.16일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피곤해하시기도 하고 혹은 궁금해하시기도 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 매일 고민했다"면서 18세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30)와 이혼했다고 밝혔다.이어 "저는 99% 혜정이(딸)를 위한 결정을 했다"며 "부모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말자는 게 첫 번째 목적이었다"고 말했다.함소원은 "나는 어릴 때 다툼이 많은 집안에서 자랐다. 다툼이 없고 조용한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하지만 나도 성격이 급하고 진화 씨도 사랑을 확인해야 하는…
이낙연 "광란의 굿판 멈춰라"…광복절 기미가요 방송 일침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제79주년 광복절에 KBS가 방송한 기미가요를 두고 "미친 정권의 매국 행위"라며 맹비난을 퍼부었다.이 전 총리는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독립운동의 역사는 국가의 영혼이다"라며 "독립운동의 역사를 기억하고 기리는 것은 국가의 정신적 초석이다. 그것을 죽이는 정권은 정상적인 정권이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그러면서 "독립운동을 왜곡하고 친일매국 행동을 변론하는 사람을 독립기념관장에 앉혔다"며 "독립운동가 후손들이 정부 주도 광복절 기념식을 거부하고 광복회 주도 광복절 기념식을 따로 하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與 "조국, 尹 향해 '조선총독부 10대 총독'이라 배설…평양으로 떠나라"
"대통령에 귀하란 정체불명 호칭 써""조국혁신당은 어느 나라 정당이냐"
'김주애·현송월' 감히 따라하면 엄벌…北, '수탉머리·시스루' 금지령
김주애 패션인데…"체제 좀먹는 '반사회주의' 현상"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