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하이브 떠난 프로미스나인, 5인만 신생 어센드 이적…“팀명 사용 논의 중”


입력 2025.01.26 18:15 수정 2025.01.26 18:1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이 신생 소속사 어센드에 새 둥지를 틀었다.


ⓒ데일리안 방규현 기자

26일 오후 소속사 어센드(ASND)는 공식 입장을 내고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 5명의 아티스트가 어센드와 전속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어센드는 “아티스트들이 팀 활동을 이어나가는 선택을 하는 데까지는 많은 고민과 용기가 필요했을 것”이라면서 “당사는 큰 용기를 내어주고 저희와 동행을 결정해 준 아티스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팀명 프로미스나인 사용과 관련해서는 “아직 전 소속사(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논의 중에 있으며, 2025년에는 보다 다채롭고 의미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앨범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열정과 성장하는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 여러분과 함께할 단독 공연 또한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7년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프로미스나인은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등이 속한 8인조 걸그룹이다.


2021년 8월 하이브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로 소속을 옮긴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12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