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장급 전보>(2월 3일 자)
▲국립생물자원관 생물자원활용부장 노희경
이재명 최대 리스크는 외교? 중국엔 셰셰, 미국엔 정치적 분장술
연일 친중 이미지 희석하며 몸집 키우기'친중·반미' 이미지 돌파 노력 효과 있나설 연휴 이후에도 민주당 지지율 위기 심화李 '분장술 외교' 역효과 돌아올 수 있어
미국 비행기 추락 사고로 희생된 한국계 피겨 유망주 일상 보니…동료들 '추모 물결'
미국 워싱턴DC 인근에서 29일(현지시간) 발생한 여객기와 군용 헬기 충돌·추락 사고로 탑승객 전원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번 사고 희생자 중에는 한국계 10대 피겨 선수도 속해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미국의 여자 주니어 피겨 선수인 엘라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료를 잃은 슬픔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한국계 피겨 선수 지나 한(13)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하며 "나는 지나와 함께 한 모든 추억을 소중히 간직한다"라며 스토리를 게재했다.게시물에는 두 사람이 여느 10대처럼 장난을…
신동욱 "이재명, 가족도 포용 못하면서 무슨 통합을 얘기하나"
"'고소왕' 李가 포용과 통합 얘기하니 다소 의아해""민주파출소 해체·與의원 고발 취하 등 행동 있어야"
“헌재, 문 닫을 짓만 골라서 하고 있다”
줄탄핵-위헌 심판-권한 쟁의 전성시대, ‘무소불위 제왕’특정 정파 편들기, 심판 지연...신뢰도 스스로 추락김진태, 2017년 국감에서 “헌재는 없어져야 한다”美 대법관 긴즈버그 살아서 또 온다면 “이제 부럽지 않다”
재개발 노리고 '알박기' 하더니…고속도로 한복판에 박혀버린 男
중국의 한 남성이 재개발 지역에서 보상금을 더 많이 받기 위해 버티다가 고속도로 한가운데에서 살게 됐다.24일(현지시각) 영국 메트로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 남서쪽 진시의 2층짜리 단독주택에서 살고 있는 황핑 씨의 거주지역 일대가 재개발 지역으로 선정됐다.그는 당국으로부터 160만 위안과 부동산 2개를 제안 받았지만 보상금이 적다고 여겨 이사를 거부했다. 이후 당국과 협상을 지속한 끝에 부동산을 3개까지 늘렸다.하지만 그는 여기에도 만족하지 못하며 집에서 나가기를 거부했다. 결국 협상은 결렬됐다.그러자 당국은 그의 집을 둘러싼 형태로…
검찰, 이재용 ‘무죄’ 선고에 대법원 상고…재계, ‘이러다 다 죽어’ 위기감
유시민 극언 놓고 공방…與김재섭 "똥군기 잡아" vs 野전용기 "집안 관리부터"
韓 조선, 中 제치고 지난달 수주 1위...점유율 61%
송철호 전 울산시장 '뇌물수수 혐의' 1심서 무죄
[데일리 헬스] 트로트 제왕 송대관 사인 '심장마비'...전조증상이 있다고?
세종시 ‘3억 로또’ 청약에 57만명 몰렸다…“줍줍 막차 수요 우르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부정선거 교(敎) 신도들에게 주는 4가지 숫자
함께 읽는 통상
미국 신정부 출범에 대처하는 나라들의 자세
배종찬의 정치빅데이터
이념 성향에 권위 무너진 헌법재판소
檢, 9년 삼성 앞길 막은 걸로 부족한가 [기자수첩-산업IT]
기관 단타 막는 코너스톤, 7년 표류 끝내야 [기자수첩-금융증권]
국민의힘 지지율이 '허수' 아닌 '상수' 되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