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알리익스프레스,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품질 보장"


입력 2025.02.21 13:05 수정 2025.02.21 13:0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선식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소상공인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경제 불황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알리익스프레스는 산지와 농가에서 직접 배송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우수한 신선식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검증하고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 번째 특집에서는 인기 유튜버 ‘애주가TV참PD(굿워크랩 소속)’와 함께 국내산 1등급 한돈을 소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돼지고기의 부위별 해부 과정부터 정형 및 가공 현장, 그리고 안전한 냉장 배송 과정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선을 알리다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생산자와 소상공인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는 첫 번째 이 프로젝트에 1억원 규모의 할인 지원금을 투입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특집 상품인 국내산 1등급 한돈은 공동구매 방식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목표 수량이 달성된 후 일괄 배송된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