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수딩 센서티브 워시’,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
궁중비책의 ‘수딩 센서티브 워시’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의 ‘파우더룸 2019 하반기 뷰티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
파우더룸 2019 하반기 뷰티어워드는 파우더룸의 300만 회원을 대상으로 약 2주간 투표를 진행했으며, 뷰티 전문 에디터 평가까지 합산해 최종 1위 제품을 선정했다. 투표 후보군은 2019년 기준 파우더룸 어플 내 리뷰 및 랭킹, 평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구성됐다.
궁중비책의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97%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산뜻한 젤타입의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다.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부드럽게 거품을 만들어 민감한 부위를 순하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철쑥, 익모초, 구절초 등 여성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 주고, 식물 유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주최의 어워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