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뮤지컬 '모차르트!' 전 예매처 1위…또 증명한 김준수 파워


입력 2020.04.21 16:41 수정 2020.04.21 16:41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김준수. ⓒ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모차르트!'가 21일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1위를 석권, 흥행 대작의 귀환을 알렸다.


공연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티켓 오픈된 '모차르트!'는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 모두 압도적인 예매율로 실시간 예매순위 1위에 등극했다.


4년 만에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모차르트!'는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김준수를 비롯한 화려한 캐스팅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모차르트!'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해 10년간 절대적인 티켓파워를 과시해온 김준수는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를 비롯해 박강현과 박은태가 볼프강 모차르트 역으로 출연하며 그의 아내 콘스탄체 역에는 김소향, 김연지, 해나가 캐스팅됐다. 최고의 권력자 콜로레도 대주교 역에는 민영기와 손준호, 모차르트의 아버지 레오폴트 역에는 윤영석과 홍경수,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역에는 신영숙과 김소현이 출연한다.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1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해 8월 9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