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녀 프로 골퍼 유현주의 일상이 화제다.
유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유현주는 골프장서 골프 유니폼을 입고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새하얀 골프 유니폼을 착용한 그녀는 작은 얼굴과 탄탄한 글래머 몸매, 이국적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유현주는 2011년 KLPGA에 입회했으며 소속사는 골든블루다.
[SNS샷] 김해리 치어리더, 캠핑장에서 뽐낸 핫팬츠 매력
김해리 치어리더가 남성지 맥심(MAXIM) 7월호 화보를 장식했다.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치어리더 김해리는 현재 2년차 치어리더로 KIA 타이거즈 등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 화보는 '여자 친구와의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숲이 울창한 캠프장에서 진행됐다.첫 화보 촬영임에도 김해리는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크롭탑, 핫팬츠, 원피스 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김해리는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이번 촬영을 담당한 맥심 성문경 에디터는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 비…
[SNS샷] 신수지, 섹시한 스머프 수영복 착샷 “첨벙첨벙”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방송인)의 늘씬한 몸매가 드러난 사진은 네티즌 사이에서 또 화제가 되고 있다.신수지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득템! 폭염..잘 이겨내 보쟛! 첨벙첨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신수지는 블루톤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갈래 헤어와 함께 귀여운 미모, 늘씬한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네티즌들은 “이쁜 스머프네요” “눈부시게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역대 최초, 1위~최하위 50경기 승차 나올까
선두 NC, 산술적으로 100승까지 도달 가능하위권 SK-한화와 50경기 이상 벌어질 수도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스포츠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