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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본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진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본사 건물 23층에서 전날 첫 확진자가 나온 이후 현재까지 20여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삼성화재는 해당 층과 같은 엘리베이터를 쓰는 19층 이상 고층부를 폐쇄하고 방역 조처에 나섰다.
이번 집단감염의 정확한 규모와 경로는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6천만뷰 돌파
삼성화재는 금융 시장의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삼성화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활 안전 정보와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고구마랜드', 안내견에 대한 정보와 에티켓을 알려주는 '안내견 학교'와 같이 업종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형 문화재나 전통 공예 장인들의 일상 모습을 보여주는 '세상의 모든 하루'를 통해 힘든 시기 모든 사람들의 하루를 응원하는 콘텐츠도 공개한 바 있다.다음달 1…
삼성화재, 실적 순항 이어간다…최영무 사장 자신감 '입증'
1분기 순익 4315억원…전년比 163% 급증삼성전자 특별배당에 손해율 개선 효과 지속
삼성화재 "車보험 고객 60%, 대물배상 5억 이상 가입"
자동차보험 고객 10명 중 6명 가까이가 대물배상 한도를 5억원 이상으로 설정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삼성화재는 지난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계약을 분석한 결과, 대물배상 한도를 5억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전체의 60% 가까이를 차지하는 것으로 집계됐다고 7일 밝혔다.특히 외산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경우 최고 한도인 10억으로 가입한 경우가 국산차 보유 고객에 비해 5.6%p 높은 45.8%로 나타났다.대물배상 한도를 10억원 이상 가입한 경우가 가장 많은 이유는 외산차 비중이 매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추측…
한국전력, 트레이드로 삼성화재서 김동영 영입
작년 11월 양 팀 간 트레이드에 따른 후속 조치
삼성화재, 신규 광고 '건강관리의 시작' 온에어
삼성화재는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 '건강관리의 시작' 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미 삼성화재다이렉트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유재석을 기업PR 모델로 통합 활용해 통일감과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기존 삼성화재다이렉트 광고에서 유재석의 '부캐'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전달해 왔다면, 이번 기업PR 광고에서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인간 유재석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냈다.중년의 나이임에도 시청자들에게 더 나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통해 건강보험은 삼성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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