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넥스트증권, 해외선물 투자 세미나 개최


입력 2025.04.07 17:04 수정 2025.04.07 17:04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오는 17일 오후 7시 본사서 진행…투자전략 제공 목적

글로벌 매크로 환경 및 시스템 트레이딩 활용 투자 세션

ⓒ넥스트증권

최근 글로벌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넥스트증권이 ‘불확실성의 세계에서 스마트하게 투자하기’ 해외선물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7일 넥스트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하고자 오는 17일 해외선물 투자자 대상으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서울 여의도 IFC에 위치한 넥스트증권 본사에서 오후 7시부터 8시 40분까지 진행된다.


트럼프 2기 무역 관세가 실효된 이후 글로벌 매크로 환경을 중간 점검하고, 시스템 트레이딩을 활용한 전략적 투자 방법을 소개한다.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이뤄지며 세션당 40분씩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김의찬 신한자산운용 멀티에셋운용센터 부장이 ‘트럼프 2기 글로벌 금융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발언한다. 김 부장은 대신증권 이코노미스트, 삼성화재 자산운용본부 해외주식운용역을 거쳐 현재 신한자산운용에서 퇴직연금펀드를 운용하고 있다. 시카고파생상품거래소그룹 금리와 환율 월간 리포트 기고 활동을 하고 있는 자산 배분 전문가다.


2부에서는 박상우 예스스탁 팀장이 ‘예스트레이더 활용과 실전 기법’이라는 주제로 나선다. 박 팀장은 예스트레이더 교육 및 알고리즘 전문가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고객에 한 해 참석 가능하다. 참가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협의 수수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세한 교육내용은 넥스트증권 홈페이지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예스스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스트증권 관계자는 “글로벌 자산 배분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진 상황에서 시장 전망과 시스템 트레이딩 활용법을 통해 투자자들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시스템 트레이딩을 활용한 해외선물 투자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