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KCSI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
고객중심 서비스 개선 위한 노력에 혁신적 신제품 지속 선봬
고객중심 서비스 개선 위한 노력에 혁신적 신제품 지속 선봬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SK매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친 점과 자사의 33년 주방가전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한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특히 SK매직은 지난해부터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시행하며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매직케어(MC)의 고객만족(CS) 및 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이기 위한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매직은 최근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 개발한 ‘터치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출시하는 등 국내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 1위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
터치온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VDE 안전 인증 획득 및 E.G.O사의 순정부품(IH모듈)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의 감성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제품과 서비스의 편리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려는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안과 불편 등을 최선을 다해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지난 1992년 처음 시행된 이후 매년 약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