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주류, 캄보디아에 '클라우드 펍' 2개점 오픈


입력 2019.11.01 09:23 수정 2019.11.01 09:26        김유연 기자
클라우드 펍 3호점.ⓒ롯데주류

롯데주류가 캄보디아에 플래그십 스토어 ‘클라우드 펍(Pub)’ 2,3호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10월 캄보디아 대표 관광도시 시엠 립 지역에 ‘클라우드 펍’ 2호점을, 3번째로 큰 도시인 캄퐁창 지역에 3호점 문을 열었다. 1호점과 동일하게 ‘클라우드’의 속성인 고급스러움과 맥주를 연상케하는 골드색으로 디자인하고 ‘클라우드’와 관련된 다양한 소품으로 매장을 꾸몄다.

‘클라우드’의 인기에 힘입어 ‘클라우드 펍’은 캄보디아 인기 셀러브리티들과 트렌디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펍’에서 소비자 판촉 행사, 이벤트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캄보디아 각 지역에서 ‘클라우드’의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작년 1월 캄보디아에 ‘클라우드’를 처음 수출한 이후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수출량이 증가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현지인들이 펍에서 ‘클라우드’를 즐긴 후 가정용 제품의 재구매가 이어질 정도로 소비자 맛 평가가 좋다”며 “캄보디아가 동남아시아에서 ‘클라우드’ 수출량이 가장 높은 만큼 캄보디아 전역에 ‘클라우드 펍’ 점포를 확대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