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의 계절을 맞아 2월 말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GIFT FOR MOMENTS)’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명품 선물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핫한 아이템을 엄선해 제안한다.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를,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는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를 추천한다.
매일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패션 주얼리 아이템도 선별했다. 알리기에리, 구찌, 크리스탈 헤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된 80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생로랑 로고 참 브레이슬릿’, ‘메종 마르지엘라 트위스트 로고 링’,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링’, ‘르메르 퍼퓸 보틀 펜던트 네크리스’ 등이 있다.
졸업, 입학 선물로는 전통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아이템까지 MZ세대 맞춤형 제품으로 엄선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커먼 프로젝트 더비 러그 솔 슈즈’, ‘르스카프 실크 트월 스카프’와 ‘구찌G-타임리스 와치27MM’ 등이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엔 만남을 최소화하는 대신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아이템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큐레이션 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