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서울 종로경찰서는 지난 16일 오전 1시 42분쯤 발생한 경복궁 영추문 등 3개소 낙서 사건과 관련해 이날 오후 7시 8분쯤 피의자 남성 1명을 수원시 소재 주거지에서 체포했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1분기 모바일 D램·낸드 가격 18~23% 상승"
내년 1분기 모바일 D램과 낸드플래시(eMMC/UFS) 가격이 전분기 보다 최대 23%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19일 대만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스마트폰 브랜드의 재고 비축이 지속되면서 올해 4분기 모바일 D램은 18~23% 오르고, eMMC/UFS 가격은 10~15% 상승할 것으로 봤다.트렌드포스는 내년 1분기 메모리 가격 급등 이유로 중국 스마트폰 OEM 업체들이 안정적인 생산계획을 들었다. 트렌드포스는 "메모리 가격의 뚜렷한 상승으로 업체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의 재고를 구축하기 위해 구매를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고…
세월호 참사 7년 뒤 아들 사망 안 친모…3억원 국가 배상 받은 이유는? [디케의 눈물 150]
친모, 국가 상대 손배소 일부 승소…다만, 친모 고유의 위자료 채권 청구 가능 시점 지나법조계 "1·2심, 민사상 소멸시효 규정 다르게 판단…국가재정법 시효 규정도 고려해야""권리 위에 잠자는 자 보호하지 않아…자신의 권리, 자신이 행사하고 인정받아야""세월호특별법에 보상 정해져 있어…아들 몫은 특별법 따라 아직 시효만료 안 됐다 본 것"
안철수 "이낙연, 민주당 탈출해서 국민의힘으로 오길"
"이 전 대표, 위선에 가득찬현재 민주당과 맞지않는 분"
두 아들 죽였는데…교도소서 男 6명에게 적극 구애받은 50대女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미국의 한 여성이 교도소에서 최소 6명 남성에게 구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29일(현지 시간) 폭스뉴스 등은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리스 교도소에 수감 중인 수잔 스미스(52)가 가석방심사를 앞두고 "좋은 엄마가 될 수 있다"며 최소 6명의 구혼자들과 연락했다고 보도했다.수잔 스미스는 22살이던 1994년 당시 3살, 14개월이던 자신의 두 아들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그는 아이들을 카시트에 앉혀놓은 채 차가 호수로 굴러가도록 방치해 사망에 이르게 했다.당…
국민의힘, '90년대생 전면 배치' 영입인재 9명 공개
탈북주민 김금혁, 호준석 전 앵커 등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국민의힘, 조기대선 채비…이르면 9일 경선 일정 확정
가녀리고 아픈 신생아 안고선 "낙상 마렵다" 20대 간호사 결국
"외로울까봐 반찬도 챙겨줬는데"…20년 지인 70대女 살해한 60대男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