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보그룹은 2025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대보건설
▲전무 정재수 ▲상무 안현후 강정수 ▲상무보 김경태
◇대보유통
▲상무 한제영
◇서원레저
▲상무 정석천
◇대보그룹
▲상무보 김창범
신평-홍준표의 수상한 발언, 대통령실의 이상한 침묵
“이재명은 신의 지키는 사람”“여당 포기하고 민주당과 협상하라”신평, 이재명이 신의 지킨 예들을 들어 보라홍준표, 왜 보수당 버리고 이재명과 손잡아야 하나?
"65세 정년연장 시 60~64세 근로자 고용비 年 30조2000억"
김현석 부산대 교수, ‘정년연장에 따른 비용 추정 및 시사점’ 연구용역60~64세근로자 고용비 연 30조2천억…청년층 90만2천명 고용가능 수준
'여전히 껄끄러운' 안세영, 배드민턴협회 1억 포상식 불참…농구장 출현
대한배드민턴협회가 ‘2024 파리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을 격려하는 포상식을 개최했는데 정작 '금메달' 주인공 안세영(삼성생명)은 불참했다.협회는 지난달 30일 경남 밀양 아리나호텔에서 2024 파리올림픽 포상식을 개최했다.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은 파리올림픽에서 여자단식 금메달 1개와 혼합복식 은메달을 수확했다. 단식에서 정상에 등극한 안세영은 포상 1억원, 혼합복식 김원호(삼성생명)와 정나은(화순군청)은 5000만원 받았다.김원호는 군사훈련 일정 때문에 불참할 수밖에 없었지만, 안세영은 개인 일정을 이유로 행사에 불참했다. 포상금은 소…
"진짜 미친 나라네" 신발벗고 걷던 외국女 흥분한 이유
인도의 한 여성 인플루언서가 일본 거리의 청결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신발을 벗고 걸었다.28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에서 약 14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심란 발라 제인은 흰 양말만 신은 채 거리를 걷는 실험을 했다.그는 편의점에서 흰 양말 한 켤레를 산 뒤 사람들도 북적거리는 도쿄 거리를 활보했다.제인은 "양말 한 켤레를 새로 사서 바로 일본의 거리로 나갔다"며 "일본이 정말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나라라면 양말이 깨끗할 것"이라고 말했다.제인은 인도 걷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등 거리 곳곳…
'슈팅 1개' 찬스 날린 손흥민, 토트넘 안타까운 무승부
'캡틴' 손흥민(32·토트넘)이 풀럼전에서도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토트넘은 1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2024-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풀럼전에서 1-1 무승부에 그쳤다. 승점1 추가에 만족한 토트넘은 승점20(6승2무5패)으로 리그 7위에 자리했다.토트넘은 후반 9분 브레넌 존슨의 골로 1-0 리드를 잡았지만, 후반 22분 톰 케어니에게 동점골을 내줬다. 토트넘은 후반 38분 케어니가 거친 태클로 퇴장돼 수적 우위를 점했지만 끝내 결승골을 터뜨리지 못한 채 무승부로 마…
진성준 '당혹', '코인과세 유예' 박찬대에 화살…"왜 자본소득은 신성불가침?"
경찰·노동부, '3명 질식사' 현대차 울산공장 압수수색
바이든, 기존 입장 뒤집고 '총기·세금 범죄' 아들 사면
'정우성의 진심' 응원하더니…못 이기고 삭제해버렸다
녹색 트레이닝복 456명, 파리 한복판서 얼어붙었다
'미성년 팬 폭행 방관' 무혐의 제시 "인생은 여행"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서지용의 금융 톡톡
미 연준의 통화정책과 국내 카드사의 조달전략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고속철도 굴기’의 그늘
美 주간 거래 정지 사태 3개월…손 놓고 있는 증권사 [기자수첩-금융증권]
반도체 R&D는 볼트 조립과 다릅니다 [박영국의 디스]
정우성 혼외자 논란…한국 사회가 마주한 가족관의 과도기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