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와인나라, 아울렛형 매장으로 일산점 리뉴얼 오픈


입력 2025.01.13 09:01 수정 2025.01.13 09:01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와인나라 일산점이 2주년을 맞아 아울렛형 매장으로 새롭게 탈바꿈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과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와인나라 일산점은 기존 일반 매장에서 경기 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주류 아울렛으로 전환해 전 세계 다양한 주류 상품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약 18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와인뿐만 아니라 위스키, 맥주, 전통주 등 다양한 주종에 걸친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와인 애호가부터 초보자, 그리고 다른 주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렛형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한 와인나라 일산점은 넓어진 공간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성비 좋은 데일리 와인까지 폭넓은 제품 구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일산점만의 차별화된 아울렛형 매장 구성과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더욱 가깝고 친근한 주류 쇼핑 공간으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와인나라 일산점 2주년 감사 세일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월 11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3주간 이어지며 행사 기간 동안 초특가로 제공되는 다양한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프리미엄 와인은 물론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와인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와인 액세서리 키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무료 시음도 1월 한달 간 운영할 예정이다. 매장 내 와인 디스펜서를 통해 고객들은 16종의 다양한 와인을 구매 전에 미리 마셔보고 구매 가능하다. 디스펜서를 통해 제공되는 와인은 프리미엄 라인부터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각 와인의 특성을 직접 체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와인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와인나라의 대표상품인 카멜로드 몬테레이 피노누아와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카멜로드 몬테레이 피노누아는 부드러운 체리와 라즈베리 향이 매력적인 캘리포니아산 피노누아로 가벼운 파스타나 치즈 플래터와 함께 즐기기 좋다.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은 신선한 열대 과일 향과 상쾌한 산미가 돋보이는 뉴질랜드 와인으로 해산물 요리에 잘 어울린다. 캔달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은 진한 블랙베리와 오크 향이 어우러진 풍부한 바디감을 자랑하는 레드 와인으로 스테이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2주년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환경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 잡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와인뿐만 아니라 고급 스피릿과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주류 아울렛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와인나라 일산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심 상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와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친절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모든 직원들은 전문 교육을 통해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며 와인에 대한 이해를 돕는 다양한 정보와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와인나라 일산점 리뉴얼 오픈 및 2주년 감사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인나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